on
[홍콩_1일차]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소호거리, 빅토리아피크 트램, 루가드로드 전망대, 란콰이퐁(클룩 피크트램, AEL 할인코드)
Category: life목차
23.11.9 기록 인천공항 면세 수령&면세품 매입 내종 꾀 혜택 남은 게 있어서 이번에도 T1 마티나 라운지에 들렀다.
비행기 시간에 맘이 급해서 참으로 후다닥 먹고 뛰쳐나옴ㅋㅋㅋ 인천공항 3시간 전은 클룩 할인 코드 도통 촉박해.. 4시간 전에 도착해야지 하는데 백날 어렵다. 홍콩관광청에서 왕복항공권 이벤트로 복 좋게 당첨된 케세이퍼시픽..! 골통이 타보는데 느낌이 좋았다. 라운지에서 간단히 먹어서 기내식 또 먹는데 배불러 죽는 줄… 자못 남겼지만 자네 와중에도 하겐다즈는 미친 맛이었다👍🏻 #AEL -공항에서 홍콩섬을 가려면 AEL이 맏이 편리하다. -앞에 캐리어 두는곳도 있음 홍콩공항 도착해서 옥토퍼스 수완 매입 뒤끝 AEL 탑승! 설레는 홍콩 밥값 가는 길.. 그땐 몰랐지 험난한 길일 줄 ✅Tip! 클룩으로 미리감치 구매하고 가서
QR로 제대로 탑승 가능했다 *할인코드 : APP10KR -새로 계정 만든 대미 코드 넣으면 10% 할인 -결제할 것 모아서 한도 번에 코드 넣고 결제 https://s.klook.com/c/9X0WZ_RxwV 홍콩 AEL 티켓을 구매하고 공항과 홍콩역, 구룡역 내지 칭이역 사이를 간편하게 이동하세요. 홍콩 공항철도 예약도 그저 클룩에서 편리하게 가능합니다. s.klook.com 왠지 모르는 부산항의 냄새.. 여기서는 홍콩 느낌이 지극히 한가운데 났다. 어찌저찌 셩완역에 내려서 캐리어 끌고 가는데
간격 썩 좁음+사람너무많음+보도블럭울퉁불퉁+너무습하고더워!!! 무려 4콤보로 땀을 애한 바가지 흘리며 도착 여기서 체크인하는데 역시 10-20분 기다림ㅜㅜ #아이클럽셩완 숙소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38층 반중간 35층이었고 사이드 오션뷰에다 밝아서! 동행분 만나러 가는 길 뭔가 이국적인 듯 어디서 본듯한 그런 알쏭달쏭한 느낌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동행분이 찍어주셨다.. 감사합니다 #베이크하우스
-타르트⭐️⭐️⭐️⭐️ 페스츄리지+살짝 계란찜 같은 식감의 에그필링 개인적으로 이건 기연히 먹어봐야 해! 하는 맛은 아니지만 괜찮은 정도였다.
한국에도 타르트 맛있는 집은 많다. 냄새가 너무 좋으니 항맥 더러 사몰 먹는 정도는 좋다. -아이스 카페라떼⭐️⭐️⭐️⭐️⭐️ 라떼는 꼬소한게 정석이지!
여기 라떼 맛집👍🏻 (※너무 더워서 입맛이 실종된 상태인 것을 감안) #타이퀀 (Tai Kwun) 이것도 동행분이 찍어주셨다..감사합니다2 에그타르트 가지고 옆에 타이콴이라는 석시 경찰청+법원+감옥이 있던곳에 간찰 먹었다.
다른곳보다 상대적으로 시원해서 여기서 개연 정신차릴 생목숨 있었다. #소호 벽화거리 포토스팟에서 사진 딱딱 찍고 피크트램타러~ ✅Tip 마찬가지로 클룩에서 스카이테라스+피크트램 왕복으로 구매해서 왕복비용으로 테라스이용권까지 👏🏻 개인적으로 스카이테라스«<루가드로드 였지만
어차피 편의상 피크트램왕복이 편하니 참고! *할인코드 : APP10KR -새로 계정 만든 최종점 코드 넣으면 10%할인 -결제할 것 모아서 한번에 코드 넣고 결제 https://s.klook.com/c/_woAMb7zy9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을 타고 환상적인 홍콩의 야경을 감상하세요. 피크트램 왕복 혹은 편도권을 일정에 맞춰 예약하실 호운 있고 홍콩 스카이테라스 428 입장권도 같이 구매하실 운 있어요. 별빛이 속삭이는 홍콩의 밤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 빅토리아 피크트램을 시방 클룩에서 예약하세요! s.klook.com #루가드로드전망대 스카이 테라스로 속히 안가고 루가드로드로 왔다. 사실상 좋은 선택이었다.
사람많고 정신없으면 기빨리는 성격이라🥹 적당히 산책하면서 가뿐히 도착! 피크트램 내려가는길~ #란콰이퐁 #란콰이펑 돌아다니는데 호객행위도 많고 극히 화려해서 혼자왔으면 무서웠을뻔 했다. 동행분이랑 아울러 있어서 원체 좋았다. #카본브루센트럴 홍콩여행카페에서 괜찮은 로컬 수제맥주집이라해서 방문했는데 적당히 시끄럽고 대화소리 안묻히는곳이라 좋았다.
1번 카본브루 시그너쳐 라거가 으뜸 기억에 남는다. 누구나 호불호없이 좋아할만한 맥주. 2차는 #보일러메이커 카본브루가 입담 큰 양조장을 가지고 있는지 여기에도 카본브루 맥주가 많았다. 여기서는 뭘먹었는지도 기억안남😂 #프린지클럽 문화공간이라던데 길가다 찍음 당장 먼저 술취했음.
길가다 계단에 철푸덕 앉아버림ㅋㅋㅋ 밤 분위기가 미쳤어 정말🥲 사랑에 빠질것만 같은 곳이었다. 138 Bonham Strand, Sheung Wan, 홍콩 Mid-Levels, 홍콩 홍콩 센트럴 31 Lugard Rd, The Peak, 홍콩 홍콩 Central, Shop 01 G/F The Centrium 60 Wyndham Street Central 어떻게 숙소에 들어왔는지도 모른 지금껏 씻고 쉬이 기절😇 2일차부터는 지독한 숙취와 컨디션난조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