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12/3)···'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등 전국 4633가구 분양

Category: life

좋은 입지의 주상복합 단지들 눈길…전국 4400여가구 분양 장기민간임대 역세권 단지들 분양 나서 11월 5주 분양시장은 전주보다 자연환경 인프라를 오나가나 갖춘 여러 주상복합 단지들이 입주자 모집에 나섭니다. ​ 주상복합 단지들이 들어서는 곳이 업무, 상업시설이 가깝거나 교통여건이 좋은 현장이 많은 편이라 쉽게 지나칠 요행 없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들 외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돼 주거환경이 쾌적한 곳들도 함유 돼 눈길을 끌고 죽전 프리미어포레 있습니다. ​ 24일(목)에는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를 0.25% 인상해 본년 초 1.25% 였던 기준금리가 3.25%까지 상승했습니다. 이에 따라 가지가지 금융비용 부담이 커지며 주택거래와 분양시장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 이럴 수라 일수록 실수요자들은 매매가격, 분양가격 등의 추이를 노 살펴보며 신중하게 움직여야 하겠습니다.

◇청약 단지(9곳)

부동산 정보업체 부동산R114에 따르면 11월 필경 주에는 전국 총 9개 단지에서 4633가구(일반분양 3802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각승 용인시 죽전동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울산 남구 신정동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경남 창원시 대원동 ‘창원 센트럴파크 에일린의뜰’ 등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현대건설이 수도 은평구 증산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DMC역’ 아파트의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익금 아파트는 장기민간임대 아파트로 최장 10년까지 거주가 가능합니다. 서울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환승역인 DMC역 초역세권 단지며 버금 대장홍대선, 강북횡단선 등이 관계 돼 교통여건이 더한층 좋아질 전망입니다. ​ DL건설이 사회운동 용인시 죽전동에 짓는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 포레’를 분양한다. 용인시 죽전70호 민간공원특례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단지라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43번국도,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으로 차량이동이 쉽고, 수인분당선 죽전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방면으로 이동할 복수 있습니다. 다음 GTX-A(용인역)노선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 현대엔지니어링이 울산 남구 신정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을 분양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정동 봉월로 일대는 곳곳에서 신규주택 공급이 이어지며 신흥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높은 천정고, 넓은 발코니 등으로 실사용 면적이 넓게 평면을 특화 했습니다. 울산시청과 울산제일병원,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운명 있습니다. ​ DL건설이 동란 동구 삼성동에 짓는 ‘e편한세상 대전역 센텀비스타’를 분양합니다. KTX, 대전지하철1호선 대전역 역세권이며 밑 대형 상권을 쉽게 이용할 고갱이 있습니다. 대전역 주변은 역세권개발 등의 정비사업과 도시재생사업 등이 추진되고 있어 주거환경은 썩 좋아질 전망입니다.

◇당첨자 발표(6곳)

총 6개 단지에서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29일에는 광주 서구 쌍촌동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 57 센트리에’가 당첨자를 발표한다. 30일에는 체육 양주시 회정동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가 당첨자를 가린다.

◇계약(21곳)

약회 진행단지는 총 21곳이다. 경합 파주시 동패동 ‘호반써밋 웨스트파크’는 30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충남 천안시 용곡동 ‘천안 일봉공원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마지막 달 4일까지 계약을 받는다.

◇견본주택(1곳)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단지는 1곳이다. 움직임 남양주시 와부읍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이 뒤끝 월광 2일 견본주택을 연다. 금주 모델하우스는 총 2곳이며 일체 역세권 단지라 눈길을 끕니다. 수도권과 공간 각개 1곳씩 분포하며 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도심역 한양수자인 리버파인(전용면적 39~84㎡, 총 908가구) △충남 천안시 성정동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마이움(전용면적 59~114㎡, 총 999가구) 등입니다.

[청약 캘린더]